CU멤버쉽 어플리케이션은 본인 카드의 포인트 조회 기능은 물론 나의 스탬프, 포인트 상품 복불복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기능과 정보를 제공한다.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소셜커머스 형태의 '이달의 포인트 상품'도 눈에 뛴다. 매월 한가지 상품을 선정 일정 수량에 한해 CU포인트로 구매 시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으로 불황 속 고객들의 얇아진 지갑 사정에 맞춘 실속형 아이템이다.
송지호 BGF리테일 마케팅 팀장은 "CU멤버쉽카드 출시에 이어 'CU(씨유)'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CU멤버쉽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모바일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편의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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