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는 2012 국가고객만족도(NCSI)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1등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NCSI 패스트푸드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은 늘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빠르게 행동으로 옮기는 롯데리아만의 노력이 결실로 맺어진 것”이라며 “세계적인 외국 브랜드들과 당당히 경쟁하는 속에서 대한민국 퀵서비스레스토랑 시장을 선도하는 토종 브랜드로서의 모습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