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NCSI) 2년 연속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롯데리아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롯데리아는 2012 국가고객만족도(NCSI)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1등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올해 매운맛을 즐기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핫크리스피버거’를 선보이고 출시 2개월 만에 350만개 판매를 달성하는 등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고객참여프로그램(안전먹거리 체험교실, 방과후 야구교실, 야구캠프 등)’운영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형성하고, 홈서비스 실시로 고객편의를 극대화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NCSI 패스트푸드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은 늘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빠르게 행동으로 옮기는 롯데리아만의 노력이 결실로 맺어진 것”이라며 “세계적인 외국 브랜드들과 당당히 경쟁하는 속에서 대한민국 퀵서비스레스토랑 시장을 선도하는 토종 브랜드로서의 모습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