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대응센터는 티몬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 가능한 장애 상황을 신속하게 처리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졌다.
센터 운영에 따라 서비스 접속, 결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콜센터 시스템과의 연동 장애 등 7대 주요 장애로 분류된 상황이 발생할 경우 관련 불만이 고객센터에 접수되기 전 초기 단계에서 해결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장애 관련 업무를 전담하는 장애대응센터를 통해 긴급 상황에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면서 "고객과 파트너의 불편은 최소화 하고 만족은 높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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