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상큼 퓨전 페스티벌은 CGV에서 아이스티 콤보를 구입하거나 콤보 구입시 음료를 퓨즈 티(아이스티)로 업그레이드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트랜드에 민감하고 서로 다른 퓨전스타일의 문화를 라이프스타일에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인 만큼 이들 세대가 선호하는 상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한편 퓨즈 티는 깔끔한 홍차에 상큼한 과일을 더해 상쾌해진 퓨전 스타일의 아이스티로 국내에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스티 맛인 복숭아와 레몬으로 출시했다. 홍차와 복숭아의 퓨전은 기분 좋은 달콤함을, 홍차와 레몬의 퓨전은 톡톡 튀는 상큼함을 전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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