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뮤직 투어 웨스트'는 전세계 19개국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행운의 200명이 전세기를 타고 지상 최고의 음악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투어로 한국은 밀러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2명이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이번에 출시된 '밀러 뮤직 투어 기념 스페셜 에디션'은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6병과 한정판으로 제작된 밀러 뮤직 투어 웨스트 전용잔 2개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밀러 맥주 관계자는 "밀러 뮤직 투어 웨스트 한국 대표 선발 이벤트에 보여주신 소비자분 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특별하게 제작된 전용잔으로 밀러 맥주의 진정한 부드러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