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공식 블로그(www.filablog.blog.me) 오픈을 기념, ‘휠라 제1기 영크리에이터(FILA Young Creator)’를 23일까지 모집한다.
휠라가 최근 오픈한 공식 블로그는 지난 해 브랜드 론칭 101주년에 맞춰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개설한 페이스북(facebook.com/filakorea), 트위터(twitter.com/filakorea)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이다.
휠라는 공식 블로그 오픈에 맞춰 국내 대학생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휠라 영크리에이터’ 1기를 23일까지 모집한다.
평소 패션 산업에 관심이 많고, 탁월한 패션 감각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3인에서 5인의 팀 구성을 통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영크리에이터 각 팀이 제작한 콘텐츠는 팀 간 경쟁을 통해 활동 기간이 종료되는 7월에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가린다.
휠라는 우승팀에게 100만원 상당의 휠라 상품권, 준우승팀은 우승팀과 함께 2기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크리에이터의 지원 기간은 23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휠라 공식 블로그(filablog.blog.me/5013585822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