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북유럽 스타일 원하세요?…'트롤비즈' 온라인몰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트롤비즈 온라인 쇼핑몰 메인 화면

트롤비즈 온라인 쇼핑몰 메인 화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 덴마크의 '참스타일' 주얼리 브랜드 ‘트롤비즈’가 공식 온라인 샵(www.trollbeadskorea.com)을 열었다. 참스타일이란 팔찌나 목걸이 등에 작은 금속 장식 여러개를 느슨하게 다는 멋내기 방식이다.

1976년에 설립돼 올해로 36년째를 맞은 '트롤비즈'는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호주 등 전세계 50여개국 50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아시아에선 홍콩, 일본에 이어 한국이 세번째다. 2010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인천점에 입점했으며 올 4월 의정부점이 새로 문을 연다.
‘트롤비즈’는 기존의 주얼리제품과 달리 자신에게 맞는 비드(참)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주얼리다. 제품 하나하나에는 북유럽의 신화와 점성술, 동.식물 등을 모티브로 독특한 스토리가 담겨 있다. 결혼, 졸업, 생일 등 기념일마다 자신의 스토리를 담은 비드를 하나씩 추가해 가면, 세상에서 하나뿐인 자신만의 수집품을 만들 수 있다.

트롤비즈 제품은 글래스(유리)를 비롯해 골드, 실버는 물론 호박, 진주, 루비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다. 세계 유명 디자이너 50여명이 연간 100여개의 새로운 디자인을 쏟아내며 완제품은 덴마크 내에서만 제작된다.

한편 트롤비즈코리아는 이번 공식 온라인샵 오픈을 기념해 주말 특가 행사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세일을 진행한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