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락앤락 (대표 김준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2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는 지난해 10월부터 3개월간 1만700명을 대상으로 188개 산업군의 모든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다. 락앤락은 조사대상 3개 밀폐용기 브랜드(락앤락, 글라스락, 지퍼락) 중 브랜드파워 종합지수에서 총점 849.1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글라스락과 지퍼락은 각각 345.7, 344.4로 2, 3위를 차지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올해에도 지속적인 친환경 제품 출시와 카테고리 확장, 그리고 지난 베트남 내열유리공장 완공 등 안팎으로 내실을 다져 락앤락 브랜드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며 "내년에는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K-BPI 골든브랜드 수상에 도전하겠다”고 전했다.
이승종 기자 hanar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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