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강화하기 위해 사보 발행
카페베네는 지난해 시범 발행을 거쳐 총 94페이지로 구성된 카페베네의 사외보를 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커피 브랜드의 사보답게 기분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블랜딩커피 소개부터 밀라노와 토리노 등 유럽 각지의 유명 카페에 대한 정보를 다양하게 수록했고 이 밖에 문화, 예술에 대한 교양 정보 등을 풍성하게 담았다.
사진과 그림 콘텐츠 등으로 볼거리도 다양하게 구성해 지난 1월 인도네시아에서 해외봉사활동을 펼친 카페베네 청년봉사단의 소식도 넣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사외보 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창구를 마련하고 밝은 기업문화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더욱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가 좋은 컬처 매거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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