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휴대폰을 통해서 응모가 가능한 '세상의 모든 수미 다 모여라!' 이벤트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이용 응모 가능한 '수미찾기 이벤트 소문내기'로 진행된다.
'수미찾기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는 SNS를 통해서 응모할 수 있다. 수미 찾기 이벤트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올리고 해당 URL을 네이버까페 웰빙매니아(http://cafe.naver.com/v8m)의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웰빙이 트위터(http://www.twitter.com/wellbingi)의 수미찾기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Retweet)하거나 웰빙이 페이스북(http://facebook.com/wellbigni)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수미찾기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덧글로 기대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100명에게 수미칩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수미칩을 사랑해주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수미칩의 맛을 높이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