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상은 경영 비전·브랜드 관리·소비자 만족도·브랜드 신뢰도 분야 등에서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
하이원 홍보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브랜드 육성 및 홍보로 아시아최고의 사계절 종합리조트 이미지 제고와 브랜드 파워 향상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