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오쇼핑, 호주 대표 시리얼 '위트-빅스'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호주 대표 시리얼이 한국에 상륙한다.

17일 CJ ENM 은 호주·뉴질랜드 지역의 1등 시리얼 브랜드인 ‘위트-빅스(Weet-Bix)’를 23일 오전 7시15분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위트-빅스’를 만드는 호주의 ‘새니태리엄(Sanitarium)’은 호주와 뉴질랜드 지역의 1등 시리얼 브랜드이자 112년의 오래된 전통을 가진 호주의 식품 회사다. ‘위트-빅스’는 70% 이상의 통곡물을 함유한 시리얼이다.

▲CJ오쇼핑이 호주·뉴질랜드 지역의 1등 시리얼 브랜드인 ‘위트-빅스(Weet-Bix)’를 23일 오전 7시15분에 론칭한다.

▲CJ오쇼핑이 호주·뉴질랜드 지역의 1등 시리얼 브랜드인 ‘위트-빅스(Weet-Bix)’를 23일 오전 7시15분에 론칭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CJ오쇼핑은 새니태리엄이 만드는 시리얼은 ‘롤러압착식’ 기술을 통해 만들어 플레이크(flake) 타입(Type)인 일반 시리얼과 달리 통곡물을 겹겹이 겹친 바(Bar) 형태로 만들어져 있다고 설명했다. 또 합성첨가물을 뺀 98% 팻 프리(Fat Free) 시리얼이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이유로 새니태리엄의 시리얼은 호주소비자협회(ACA·Australian Consumer Acssociation)가 선정한 가장 건강한 식품 톱(Top) 10에 시리얼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뽑혔으며, 가장 좋은 어린이 시리얼로도 선정되기도 했다.
CJ오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위트-빅스’ 시리얼의 오리지널맛, 살구맛, 베리맛 각 2박스, 총 6박스를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인터넷 CJ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18일부터 미리 주문이 가능하며, 미리 주문한 고객들은 1500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신영수 CJ오쇼핑 상품기획자(MD)는 “위트-빅스는 아이들을 돌보는 주부와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들을 위해 준비한 프리미엄 건강 통곡물”이라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 시리얼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돼, 앞으로도 다이어트용 시리얼 등 다양한 건강식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오쇼핑이 호주·뉴질랜드 지역의 1등 시리얼 브랜드인 ‘위트-빅스(Weet-Bix)’를 23일 오전 7시15분에 론칭한다.

▲CJ오쇼핑이 호주·뉴질랜드 지역의 1등 시리얼 브랜드인 ‘위트-빅스(Weet-Bix)’를 23일 오전 7시15분에 론칭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이윤재 기자 gal-ru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