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금양인터내셔날, 롯데유통 창립 32주년 기념 와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금양인터내셔날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의 창립 32주년 기념하는 와인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창립 32주년 기념 와인은 마르께스 데 까세레스 파코라반 에디션이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파코 라반이 가장 좋아하는 스페인 리오하 No. 1 와이너리, 마르께스 데 까세레스의 창립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직접 디자인해 헌정한 레이블로 한정 생산한 와인이다. 역대 빈티지 중 최고로 평가 받는 2005년 빈티지 와인으로 국내에는 1200병만 할당돼 희소성이 강한 제품이다. 가격은 10만원이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스페인의 우수 와인을 선별해 라벨 및 품질까지 직접 결정한 독점 와인들을 11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의 초현실주의 화가로 '기억의 지속'이라는 늘어진 시계 그림으로 유명한 살바도르 달리가 생전에 가장 사랑했던 와인이자 그의 드로잉이 레이블에 담긴 토레 갈라테아 와인 2종과 벨기에 국왕 보두엥 1세의 결혼식 공식 와인으로 레이블에 '로열 웨딩 와인' 글귀가 명시된 '페렐라다 파비올라'가 그 주인공이다. 가격은 각각 7만원, 10만원이다.

롯데마트도 창립 32주년 기념 와인과 독점 와인들을 11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롯데마트 창립 32주년 기념 와인인 끌로에는 칠레 프리미엄 레드 스위트 와인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과일 향과 달콤함을 강조했다. 가격은 9900원이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가 32주년 기념 와인과 함께 출시하는 독점 와인들에는 라틴어로 '눈물'이란 뜻과영롱한 빛깔을 띈 와인 원액을 의미하는 '라크리머스'와 오크통 숙성 기간을 나타내는 숫자 '5' 를 결합한 라크리머스 5와 티 산조가 있다. 둘 다 스페인의 대표 품종인 템프라니오로 만들어 강한 스페인의 향기를 듬뿍 느낄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만9900원, 2만99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