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씨스타의 ‘Girls Do it’, MBC 방송 부적격 판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씨스타의 첫 번째 정규앨범 < So Cool >에 수록된 ‘Girls Do it’, MBC 방송 부적격 판정. 이는 가사 중 “제발 좀 그만 좀 달라붙어 빈대처럼”에서 “빈대처럼 달라붙는다”는 가사가 비하 발언이라는 이유로,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곡 분위기상 꼭 필요한 부분이라 가사를 바꿔 다시 심의를 받을지, 아니면 다른 곡을 선보일지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제발 좀 그만 달라붙어 조인트 까버릴 거야”로 바꾸면 어떨까요?

영화 <블라인드>에 출연한 김하늘, KBS <해피 선데이> ‘1박 2일’에 출연했던 경험에 대해 “대중과 많이 친근해졌다”는 소감 밝혀. 김하늘은 “언니 삼고 싶다거나 같이 놀러가고 싶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 생각했던 것과 많이 달랐나보다. ‘1박 2일’에 나가서 실제 모습을 보이는 것에 대해 걱정을 전혀 안 한 건 아니었지만 한편으로 생각하면 그런 모습도 금세 잊어버릴 것 같다. 결과적으로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언니 삼고 싶어요! 같이 놀러가고 싶어요! 같이 사진은 찍지 말아요...
한예슬, 18일 KBS <스파이 명월> 촬영장 복귀. 한예슬은 황인혁 감독, 에릭을 비롯해 제작 스태프들이 참석한 점심식사 자리에서 “촬영 하면서 섭섭한 부분이 있었지만 다 내 오해였던 것 같다”며 “사고 치고 왔는데도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 날 오전에는 한명월(한예슬)과 강우(에릭)가 커플 옷을 입고 카페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다른 무엇보다 ‘커플 옷’에 괜히 화가 치미는 건...

소리꾼 이자람, 9월 16일 올림픽공원 수변무대에서 <노래하는 이자람, 그녀의 판소리>라는 제목의 판소리 갈라쇼 개최. 4세 때 ‘내 이름 예솔아’라는 노래로 유명해진 이자람은 그동안 판소리, 록밴드,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지난 6월에는 브레히트의 <억척 어멈과 그 자식들>을 판소리로 재해석한 <억척가>를 한국 및 유럽 등지에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자람의 이번 공연은 전통 판소리 다섯 마당 중 이자람이 완창한 심청가, 춘향가, 수궁가, 적벽가에서 백미로 꼽는 대목과 악사들과 함께 하는 창작 판소리 <사천가>의 한 대목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예솔이만 이렇게 훌륭한 사람이 되다니, 우리 엄마 눈 감아.

드라마 <풀하우스 2>, 오는 9월 중 촬영 시작. <풀하우스 2>는 2004년 송혜교와 비가 출연했던 <풀하우스>의 2편이지만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풀하우스’라는 집을 놓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는 점에서 원작과 비슷하지만, 1편과 이어지는 부분은 없다”고 말했다. MBC <혼>, KBS <헬로! 애기씨>를 집필한 박영숙 작가가 <풀하우스 2>의 극본을 맡으며 남자 주인공으로는 노민우가 캐스팅 물망에 올라 있다.
10 아시아
<#10LOGO#> ‘풀하우스’라는 집에서 벌어지는 전문 타짜들의 피도 눈물도 없는 도박묵시록!
비스트의 이기광, 19일 방송되는 MBC <몽땅 내사랑>에 카메오 출연. 이기광은 두준(윤두준)의 다재다능한 친구 이기광으로 출연, 두준이 마음에 두고 있는 샛별(윤승아)에게 첫 눈에 반해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하는 인물을 연기한다.
10 아시아
<#10LOGO#> <몽땅 내사랑> 193회
# 11
기광 : 샛별 씨, 저 이만하면 괜찮은 남자 아닌가요? 저 꼬마 아니거든요!


손창민, 10월 방송 예정인 KBS <영광의 재인>에서 스포츠업계에서 손꼽히는 그룹 회장이자 야구단 거대 드래곤즈의 구단주 서재명 역으로 출연. 서재명은 야구단의 4번 타자 서인우(이장우)의 아버지이기도 하며, 제작사 측은 “극 중 서재명은 <영광의 재인>에서 모든 비밀을 열쇠를 쥐고 있는 중심축으로 극의 흐름을 주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10 아시아
<#10LOGO#> 남녀 주인공의 로맨스는 방해하셔도 되지만 감독은 경질하지 말아주세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