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대천해수욕장서 피서객 프로모션, 아이패드 이용 게임 통해 미니선풍기 등 경품
하이트맥주는 이달 5일까지 펼쳤던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세계 3대 주류품평회의 하나인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에서 국내 처음 금상을 받은 ‘드라이피니시-d'를 마시는 손님들에게 아이패드를 활용한 게임을 통해 경품을 줬다.
하이트맥주가 새로 선보인 ‘드라이피니시-D'는 5년여에 걸친 제품개발과정을 거치며 49번의 실패를 거듭한 끝에 50번만에 고유의 효모를 찾아내 맥주의 잡미를 없앤 깔끔한 맛을 보여준다.
특히 우리나라 맥주역사 77년만에 병둘레를 기존 병맥주보다 날씬하게 만들어 한 손에 쉽게 잡힐 수 있게 하는 병 디자인을 써 시판 때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영철 기자 panpany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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