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리투자證, 홈페이지 개편하고 好好好

최종수정 2011.06.27 11:51 기사입력 2011.06.27 11:5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 NH투자증권 이 홈페이지(www.wooriwm.com)를 개편하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27일부터 3주간 홈페이지 개편 ‘好好好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이용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내 메뉴를 방문해 숨겨진 옥토 캐릭터를 모아 응모한 고객 1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우리투자증권 공식 SNS채널인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활용하여 댓글과 RT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우리투자증권은 지난 20일 홈페이지(www.wooriwm.com)를 전면 개편했다.

온라인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뱅킹 및 상품매매서비스, 트레이딩과 자산관리서비스 등 전반적인 온라인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됐다.
최적화된 메뉴 네이게이션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뱅킹서비스는 보유자산의 전체적인 현황과 맞춤공지를 제공하고, 다계좌 이체출금을 신설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트레이딩은 실시간 시세차트 제공과 고객 이용 편의성을 고려한 UI구성 등으로 HTS와 동일한 수준의 매매기능을 제공한다. 자산관리서비스는 당사 자산 이외 타사의 금융자산까지 분석하여 추천포트폴리오까지 제시해주는 종합적인 금융자산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투자證, 홈페이지 개편하고 好好好



전필수 기자 philsu@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