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걸스데이 지해·민아 "가수야 개그맨이야?" 예능감 감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걸스데이 지해·민아 "가수야 개그맨이야?" 예능감 감탄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의 지해와 민아가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남다른 예능감을 과시했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출연한 지해와 민아는 개성적인 춤과 성대모사 등 개인기를 선보여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걸스데이 지해는 책을 들고 단아한 춤을 추다가 앞구르기와 뒤구르기를 하는 등 엽기적인 반전 춤을 선보여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민아는 선배가수 박정현의 노래를 손짓과 표정 등을 살려 완벽하게 모창해 출연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특히 민아는 비욘세의 히트곡 '싱글 레이디'에 맞춰 열정적인 춤을 선보였다. 이에 이경실, 조혜련 등 출연진들은 민아에게 박수를 보내며 진정한 '개그돌'로 인정했다.
한편 최근 발표한 세 번째 싱글앨범 '반짝반짝'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걸스데이는 '스타킹' '세바퀴' 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개그본능을 맘껏 발휘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SM 떠난 이수만 근황…미국서 나무 심고 기부한다 故정주영 회장 63세 며느리, 태극마크 달고 아시안게임 출전한다 농심, '먹태깡' 돌풍 여전…"600만봉 넘었다"

    #국내이슈

  • 소행성 흙·돌 담은 美 탐사선 캡슐, 7년만에 지구 귀환 '폭군' 네로 황제가 세운 궁전… 50년 만에 재개장 [르포]"새벽 1시에 왔어요" 中, 아이폰 사랑은 변함없었다

    #해외이슈

  • [포토] 본회의 무산…'올스톱' 된 국회 [포토] 무거운 표정의 민주당 최고위원들 조국·조민 책, 나란히 베스트셀러 올라

    #포토PICK

  • 현대차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 무선으로 즐기세요" 기아, 2000만원대 레이 전기차 출시 200만원 낮추고 100만㎞ 보증…KG 새 전기차 파격마케팅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소행성 흙 보낸 美 첫 우주선 ‘오시리스-렉스’ [뉴스속 인물]폭스 회장직 물려받은 머독의 장남, 라클런 머독 [뉴스속 용어]헌정사 처음 가결 '국무총리 해임건의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