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왕빛나, "박상민은 악동, 심형탁은 진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왕빛나, "박상민은 악동, 심형탁은 진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왕빛나가 한 작품에서 연기하고 있는 박상민 심형탁의 특징을 설명했다.

왕빛나는 22일 오후 1시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 인근 음식점에서 열린 MBC '남자를 믿었네' 기자 간담회에 참석해 "박상민은 장난꾸러기다. 악동 같고, 심형탁은 진지하고 차분하다"며 실제 성격을 소개했다.
그녀는 "박상민은 정말 장난을 잘 친다. 촬영장에서는 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고 있기 때문에 박상민 때문에 웃는 일이 많다. 그에 반해 심형탁은 촬영장에서는 극중 선우다. 선우 캐릭터로 저를 대하고 있기 때문에 그와 함께 있으면 연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그녀는 "심형탁은 준비를 많이 하는 배우인 것 같다. 노력도 많이 하는 배우다. 박상민은 그 동안의 연기 노하우가 많기 때문인지 연륜이 묻어난다. 박상민은 상대방이 편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둘다 섞어 놓은 사람이라면 매력만점일 것 같다"고 덧붙였다.

왕빛나는 또한, 남편 정승우 골퍼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그녀는 "대본 연습하면서 남편에게 대사를 맞춰달라고 하는데, 남편이 자꾸 성대모사를 하려고 한다. 박상민과 연결되는 대사에는 박상민 캐릭터에 몰입하고, 심형탁과 이어지는 대사에서는 심형탁을 하려고 한다. 제발 연기를 하지 말고 대사 그대로만 읽어달라고 요청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무리 그래도 남편 덕분에 연기하는데 도움이 된다. 처음에 작품에 참여할 때도 남편이 응원해줬고, 열심히 하라고 했다. 남편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고 전했다.

'남자를 믿었네'는 정 많고 철없는 엄마와 두 자매를 중심으로 무지개만큼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사랑과 야망을 그려가고 있다.

사랑하면서도 안타깝게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간직한 순정 멜로와 사랑에 서툰 그래서 더욱 귀여운 사랑을 보여주는 풋풋한 멜로, 서로를 살뜰히 챙겨주는 황혼의 멜로 등 삼색 멜로가 맛깔스럽게 어우러진 '남자를 믿었네'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15분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