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 날씨 좋죠...'텃밭·홈패션' 쇼핑 유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며칠째 포근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유통업계가 집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꿔보고 싶은 주부들을 위한 홈 인테리어 관련 상품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집안에 푸른 기운을 돋우고 신선식품 고물가 시대에 대비해 가정에서 상추, 치커리 등 채소류를 직접 길러먹을 수 있는 원예용품도 인기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 이마트는 '봄맞이 가정 원예대전'을 통해 가정에서 쉽게 길러먹을 수 있는 쌈채소로 구성한 가정용 텃밭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화분과 채소전용 배양토, 마사토, 씨앗이 모두 포함돼 있는 세트 상품이 1만4900원으로 작은 공간을 이용해 가정에서 쌈채소를 길러먹을 수 있으며, 강낭콩, 치커리, 비타민 등 집에서 기를 수 있는 씨앗을 전년대비 60% 이상 늘린 26종도 함께 선보였다.

이마트는 또 집안에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원예용품들을 준비, 생화를 3개에 6900원, 5개에 1만900원 등에 판매중이다.
11번가 홈패션 브랜드관 오픈

11번가 홈패션 브랜드관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11번가(www.11st.co.kr)는 침구와 커튼, 카페트 등 집에서 사용하는 모든 패브릭 제품을 한곳에서 고를 수 있도록 관련 브랜드 115개를 모은 '홈패션 브랜드관'을 새로 오픈했다.

홈패션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주부들을 겨냥한 이 전문관은 선호하는 브랜드별로 상품을 찾을 수 있고, 상품 페이지 화면 내에 한 가지 제품만 전시해 가격과 이미지를 포함한 상품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중소기업 독자 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5개 브랜드와 손잡고 상생 브랜드 '11&(일레븐앤)'을 론칭, 고객 트렌드에 발맞춘 친환경 광목 소재, 이태리 유기농 원단을 사용한 라텍스 제품 등 4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11번가는 이번 홈패션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인 '플랑'의 봄 신상품을 최고 60% 이상 할인하고, 세인트스코트의 '런던 면누비 침구세트(6만9000원,100세트 한정)', 아날도바시니의 '광목 피그먼트 자수 스프레드 특대형 3장(4만9900원, 300세트 한정)' 등 기획상품을 선착순 판매한다.

현대H몰 슈퍼원데이 특별전

현대H몰 슈퍼원데이 특별전

원본보기 아이콘
현대H몰(www.hmall.com)은 22일 단 하루 동안 '슈퍼 원데이' 특별전을 열고 가구와 주방, 패션잡화 등 봄맞이 상품을 최대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봄맞이 침구 쇼핑찬스'에서는 봄맞이 집단장을 위해 장만하기 좋은 침구 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바자르 프릴소담 매트커버세트(퀸사이즈)'를 정상가 38만 2900원에서 58% 할인한 15만9000원에, '예단명가 개량한실 이불요세트(퀸사이즈)' 50세트를 정상가보다 15% 이상 할인된 54만9000원에 판매한다.

현대H몰 박종선 e마케팅팀장은 "실내 인테리어나 패션 소품 등으로 봄을 준비하려는 고객 들을 위해 가구, 주방, 패션 상품들을 하루 동안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평소 눈여겨본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