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스미디어, 아이패드 태블릿PC광고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 KT 계열사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가 10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아이패드에 태블릿PC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태블릿PC광고로 처음 도입되는 아이패드 전용광고는 전자책 형태의 '콘텐츠 광고'로 KT쿡북카페 애플리케이션 내 전자책에 삽입되는 전면광고와 브랜드 전용 전자책 제작 등 두 종류다.
BMW코리아의 국내 첫 아이패드 광고

BMW코리아의 국내 첫 아이패드 광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이패드에 첫 브랜드 광고를 게시하는 BMW코리아는 아이패드 활용서인 '아이고 아이패드' 전자책에 전면 광고를 싣는 한편, '스토리오브BMW(Story of BMW)'라는 제목의 자체 브랜드 전자책으로 쿡북카페에 입점했다.
태블릿PC광고는 스마트폰보다 화면이 넓어 동영상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보여줄 수 있으며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전자책형 콘텐츠 광고는 제품이나 브랜드와 관련한 깊이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단순 배너광고 형태가 아니라 카탈로그, 소설, 영화 등 제품 및 브랜드 정보를 다양한 콘텐츠로 전달할 수 있다는 것.

이밖에도 광고에 제품 정보나 사이트를 링크할 수 있고 동영상을 직접 보여주는 등의 '하이브리드 광고'를 통해 광고 효과를 보다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스미디어 모바일광고팀 강원철 팀장은 "아이패드는 20~30대 남성이 주 사용자로 이들을 소비자층으로 삼는 자동차나 패션 브랜드 광고주들의 관심이 높다"며 "기기 발전에 따라 광고 역시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어, 향후 문화의 생산과 공유가 가능한 '콘텐츠 소비형 광고'가 태블릿PC 광고의 주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고 아이패드'는 KT공식판매처에서 아이패드를 구매할 때 주는 무료도서 쿠폰으로 내려받거나 쿡북카페에서 구매해 이용할 수 있으며, '스토리오브BMW'는 KT쿡북카페 애플리케이션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