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블로그, 개설 10개월만에 100만 방문객 눈앞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 기업블로그 개설 10개월만에 90만 방문객 돌파
갤럭시A·S·탭 등 제품 소개, 회사·임직원 이야기 등 실려
"스킨십 커뮤니케이션으로 니즈 파악하고 기업 이미지 제고"


[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 삼성전자 기업블로그가 개설 10개월 만에 방문객 10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고객과 만나는 접점을 확대해 소비자 '니즈(needs)'를 파악하고 기업이미지도 제고하는 '일석이조' 효과라는 평가다.
2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기업블로그 '삼성 투모로우'가 지난 2월 오픈한 후 지금까지 방문객 90만명을 돌파했다. 하루 평균 3000명 한달 평균 9만명이 다녀갔으며, 내년 1월께 100만 방문객 돌파가 확실시 된다.

'삼성 투모로우'는 회사 임직원 블로거들이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직접 참여하는 한편 남녀 대학생으로 구성된 스토리텔러를 선발해 다양한 사내외 이야기꺼리를 발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야기의 광장으로 꾸며졌다.

삼성전자는 기업블로그가 실질적으로 회사와 고객간 다리를 잇는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상품기획, 고객지원, 마케팅, 홍보 등 다양한 관련부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블로그는 지금까지 갤럭시A·S·탭 등 삼성전자 히트 제품의 애플리케이션과 사용법 등을 설명하는 내용을 비롯해 신입사원 채용, 인턴 체험기 등 다양한 회사 소개 콘텐츠를 실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잘 전하고, 네티즌이자 고객인 많은 대중들과의 스킨십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겠다"면서 "이와 함께 기업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진우 기자 bongo79@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