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A·S·탭 등 제품 소개, 회사·임직원 이야기 등 실려
"스킨십 커뮤니케이션으로 니즈 파악하고 기업 이미지 제고"
[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 삼성전자 기업블로그가 개설 10개월 만에 방문객 10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고객과 만나는 접점을 확대해 소비자 '니즈(needs)'를 파악하고 기업이미지도 제고하는 '일석이조' 효과라는 평가다.
'삼성 투모로우'는 회사 임직원 블로거들이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직접 참여하는 한편 남녀 대학생으로 구성된 스토리텔러를 선발해 다양한 사내외 이야기꺼리를 발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야기의 광장으로 꾸며졌다.
삼성전자는 기업블로그가 실질적으로 회사와 고객간 다리를 잇는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상품기획, 고객지원, 마케팅, 홍보 등 다양한 관련부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잘 전하고, 네티즌이자 고객인 많은 대중들과의 스킨십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겠다"면서 "이와 함께 기업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진우 기자 bongo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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