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동후디스, 식약청 선정 '유아식 우수 수입업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동후디스, 식약청 선정 '유아식 우수 수입업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유아식 부문 '우수 수입업소'로 선정, 등록됐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만들어진 '우수 수입업소' 등록제도는 수출국의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엄격한 위생 점검을 실시해 통과한 수입업소를 선정, 등록하는 제도이다.
'우수 수입업소'는 식약청으로부터 원료 검사 및 보관, 시설, 공정관리, 완제품 품질관리 및 보관, 소비자정보, 훈련 등 총 85가지의 항목에 걸쳐 위생 및 HACCP 기준의 적합성 여부를 현지 제조공장의 철저한 조사를 통해 가려내는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과해야만 등록될 수 있다.

이번에 식약청에 등록된 일동후디스의 제품은 '후디스 산양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 퀸', '트루맘 후레쉬' 등 유아식 3종이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의 산양분유 전문회사 데어리코트사에서 완제품 형태로 수입되며, '트루맘 뉴클래스퀸'과 '트루맘 후레쉬'는 호주 최대의 유가공업체인 타투라·머레이걸번사에서 완제품 형태로 들여오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유아식은 세계적인 청정국가인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방목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건강한 산양과 젖소의 원유로 직접 만들어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다.

특히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단백질 지방구성이 모유에 가장 가깝고 다양한 기능성 모유성분이 천연으로 함유돼 알레르기 염려가 적으며 소화가 잘 되기 때문에 최적의 모유대용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트루맘 뉴클래스퀸'은 국내최다 13가지 초유성분과 34가지 모유성분이 보강돼 아기의 면역, 성장, 소화흡수와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며, '트루맘 후레쉬'는 8가지 초유성분을 보강하고 모유수준의 유당함량과 모유단백비율을 맞춘 친환경 청정유아식이다.

김인호 일동후디스 이사는 "해마다 수입식품 안정성에 대한 논란이 반복돼 소비자들의 걱정이 많았다. 특히 유아식 제품은 영ㆍ유아들이 모유대용식으로 먹는 식품이기 때문에 더욱 엄격하고 철저한 제조공정이 요구된다"면서 "일동후디스 유아식은 청정지역에 위치하고 선진 낙농기술을 보유한 세계적인 유아식 기업이 생산하며 원유생산에서부터 완제품 제조에 이르는 전 과정이 국가적 차원의 품질관리시스템에 의해 철저하게 관리되기 때문에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