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회사 수석밀레니엄(대표 김일주)은 자사 브랜드 '골든블루' 라인의 슈퍼 프리미엄급 위스키인 '골든블루 22년'(사진)을 8일 출시했다. 이로써 수석밀레니엄은 '골든블루 12년', '17년', '22년'으로 이어지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이 제품은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대와 전략적인 마케팅으로 지난해 출시 이후 전국 고급업소에서 사랑 받고 있는 '골든블루 17년'과 더불어 최고급 럭셔리 위스키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수석밀레니엄 관계자는 "경쟁 제품 대비 높은 연산과 합리적인 가격은 기존 21년 시장에서 상당한 경쟁력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뛰어난 품질과 품격뿐 아니라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슈퍼 프리미엄급 위스키로써, 출시 첫해 위스키 시장점유율 10% 달성을 위해 온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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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규 기자 fortu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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