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초콜릿 맛 시리얼 시장의 선두제품인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에 알파벳 모양의 쿠키가 첨가돼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알파벳 모양의 재미있는 쿠키가 20%, 초콜릿 맛 시리얼 첵스초코가 80%의 비율로 구성돼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흰 우유를 부어 먹으면 맛있는 초콜릿 우유로 변해 흰 우유를 기피하는 아이들도 더욱 재미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김진홍 농심켈로그 마케팅부 상무는 "기존의 '오곡으로 만든 첵스 초코'는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오곡의 풍부한 영양으로 초콜릿 맛 시리얼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알파벳 모양의 부드러운 쿠키가 맛과 재미까지 한층 더해줘 아이들의 건강과 균형된 성장을 돕는 영양 간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플래쉬 게임을 통해 맛있는 아침식사 or 간식을 원하는 대로 선택한 후 소중한 친구, 가족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첵스초코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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