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 '2010년 올해의 브랜드상'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는 '친환경'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깊이 있게 전달하기 위해 '뉴트리라이트 스토리 북'을 컨셉트로 브랜드에 신뢰성을 부여했고, 장기적인 브랜드 철학을 전달코자 했다.
노용환 한국암웨이 마케팅전무는 "이 광고는 암웨이 중국지사에도 수출돼 올해 7월부터 상영되고 있으며, 미국 본사뿐만 아니라, 암웨이의 다른 해외지사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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