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1회용 콘택트렌즈인 아큐브 모이스트의 홍보단인 '모이스트TM 퍼블리즌(Moist Publizen)’ 발대식을 5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남녀 33명으로 구성된 모이스트TM 퍼블리즌은 올 12월까지 모이스트TM 특강, 멘토링 클래스 등 행사에 참석한다. 또 콘택트렌즈 사용법, 아큐브 모이스트 홍보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퍼블리즌은 공개(Publicity)와 시민(Citizen)의 합성어다. 소셜 미디어 활동에 적극적인 시민을 뜻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승종 기자 hanarum@
꼭 봐야할 주요뉴스
잠결에 꺼서 지각한 줄 알았는데…진짜 모닝알람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