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웨스틴조선호텔 앱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추천할만한 기능이나 내용을 어플리케이션 내 모바일 고객센터에 등록하면 된다. 고객들의 제안은 향후 안드로이드 폰용 어플리케이션 등 업데이트 시 반영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7일 조선호텔 웹사이트(www.echosunhotel.com)에 게시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조선호텔의 어플은 영어와 한국어 2개 국어로 지원되며 외국인 투숙 고객이 호텔 외부에 있을 때에 컨시어지 역할을 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특히 체크인은 세계 최초로 서비스 되는 기능이다. 한국어에는 멤버십 고객을 위해 포인트 및 쿠폰을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