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웨스틴조선호텔, 앱 어플리케이션 이용 후기 이벤트

최종수정 2010.09.27 14:55 기사입력 2010.09.27 14:5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웨스틴조선호텔은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앱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한 것을 기념해 10월 20일까지 '앱 어플리케이션 이용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웨스틴조선호텔 앱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추천할만한 기능이나 내용을 어플리케이션 내 모바일 고객센터에 등록하면 된다. 고객들의 제안은 향후 안드로이드 폰용 어플리케이션 등 업데이트 시 반영할 예정이다.
우수 제안 고객 50명에게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이그제큐티브 룸 숙박권을 비롯해 웨스틴 나고야 캐슬, 웨스틴 쿠알라룸푸르, 헤븐리 거위털 베게, 식사권, 격물공부 꽃다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7일 조선호텔 웹사이트(www.echosunhotel.com)에 게시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조선호텔의 어플은 영어와 한국어 2개 국어로 지원되며 외국인 투숙 고객이 호텔 외부에 있을 때에 컨시어지 역할을 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특히 체크인은 세계 최초로 서비스 되는 기능이다. 한국어에는 멤버십 고객을 위해 포인트 및 쿠폰을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어플은 아이폰 4G에서만 지원되며 향후 안드로이드폰용 어플리케이션도 제작 예정이다.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kr/app/id389321320?mt=8) 웨스틴조선호텔 웹사이트(www.echosunhotel.com)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