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가' 손담비, 아찔 퍼포먼스로 시선집중

최종수정 2010.09.26 16:59 기사입력 2010.09.26 16:59

댓글쓰기

'인가' 손담비, 아찔 퍼포먼스로 시선집중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손담비가 섹시 가수로서 진면목을 드러냈다.

26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는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화려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손담비는 이날 무대에 쇄골라인을 강조한 의상으로 섹시한 퍼포먼스를 강조했다. 섹시 의상으로 아찔한 퍼포먼스는 더욱 부각됐으며 안무와 노래가 완벽히 조화를 이뤄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후속곡 ‘디비 라이더’의 무대에서 손담비는 통통 튀는 리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한 파격적인 의상과 섹시한 몸매를 강조한 안무로 매력을 더했다.

레트로 스타일의 복고풍 후크송 음악을 주도해왔던 손담비는 이번 음반을 통해서 음악과 스타일 모두 180도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세번째 미니 음반은 손담비의 기존 이미지를 벗고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1년 4개월에 가까운 준비기간을 거쳐 만든 음반으로 애프터스쿨의 ‘뱅’을 만든 올해 최고 히트메이커 김태현과 김희선이 손을 잡았다.

후속곡 ‘디비 라이더’는 팝댄스의 다이나믹한 보컬이 돋보이는 마치 영화 '미녀삼총사'의 주제가를 연상시키는 드라마틱한 곡이며, 저절로 몸을 움직이게 하는 강렬한 그루브가 섹시한 느낌을 선사하는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BoA, 2NE1, 손담비, 나르샤, 시크릿, 씨스타, FT 아일랜드, V.O.S, San.e, 가비앤제이, 틴탑, R.E.I, 환희, 채동하, 홍진영, 트랙스, 문지은, Sunday brunch, 미쓰에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