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수영선수 출신 유이 "다음엔 아이돌 수영대회 열어달라"

최종수정 2010.09.25 22:39 기사입력 2010.09.25 22:39

댓글쓰기

수영선수 출신 유이 "다음엔 아이돌 수영대회 열어달라"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수영대회를 제안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추석특집-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 1부'에서 국내에서 맹 활약중인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시청자들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유이는 "수영은 잘 하는데 달리기는 못 한다"며 "다음번엔 종목을 수영으로 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MC를 맡은 김용만은 "좋다. 꼭 MC를 보겠다"고 말하며 흡족한 미소를 지우지 못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추석특집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는 16개 팀에 총 130명의 인원이 참여했다.(A팀 비스트, 포미닛, G.NA / B팀 티아라, 씨야, 다비치, 홍진영, 초신성 / C팀 엠블랙 / D팀 : FT아일랜드 / E팀 씨스타, 케이윌 / F팀 유키스 / G팀 시크릿 / H팀 인피니트 / I팀 레인보우 / J팀 쥬얼리,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 / K팀 로티플스카이 / L팀 2AM, 에이트 / M팀 손담비, 애프터스쿨 / N팀 2PM, 미쓰에이, JOO / O팀 슈퍼주니어, 샤이니, 트랙스, 에프엑스/ P팀 간미연, 성대현, 바다, 김새롬, 김나영, 김신영, 길)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