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가들의 식수 개발 사업을 지원 및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위자드팩토리(www.wzdfactory.com)의 미로 위젯 게임을 통해 물 부족 국가 식수 개발 사업을 재미있게 알려 캠페인 참여로 유도하는 방식이다.
한편 동양매직은 푸른 지구 지키기 운동을 지원하는 '탄소 캐쉬백 캠페인', 여성 건강 증진 운동 촉진 '핑크리본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대섭 기자 joas1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