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약품, '미에로 레드비타'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약품이 '미에로화이바', '미에로뷰티엔'에 이어 미에로 시리즈의 하나로 패션 비타민 음료 '미에로 레드비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적양배추, 자색고구마 등 붉은 채소에서 추출한 색소가 함유돼 있다. 또 1병 당 비타민C 500mg이 들어 있는데 이는 레몬 16개를 섭취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양이다.
또 달지 않고 뒷맛이 깔끔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으며, 디자인 또한 젊음과 활력을 느낄 수 있도록 표현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 레드비타는 젊은 웰빙족들의 겨냥한 패션 비타민 음료로 활동적이고 외향적인 10~30대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 권장 가격은 180ml 1병에 10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