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재범, 주객전도 팬미팅..이미지실추 우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박재범 팬 미팅 티켓 가격이 터무니없게 높게 책정 된 것에 대해 누리꾼들의 아쉬움 섞인 여론이 거세다. 이로인한 재범의 이미지 실추가 우려돼 대책마련이 시급하다.

박재범은 오는 28일 오후 8시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팬 미팅을 개최한다. 당초 재범은 올림픽공원에서 팬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대관 일정이 맞지 않아 부득이하게 장소를 옮기는 우여곡절을 겪었다.
하지만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바로 고가로 책정된 티켓가격이 논란의 대상이 된 것. 재범 팬 미팅 티켓 가격은 A석인 경우는 55,000원, S석은 66,000원, R석은 77,000원으로 책정됐다.

타 연예인 팬 미팅 티켓 가격이 대략 20,000~30,000원으로 책정되는 것과 최근 할리우드 스타인 비(정지훈)와 한류스타 류시원과 강동원이 무료로 팬 미팅을 연 것과 비교해 볼 때 재범 팬 미팅 티켓 가격은 상당이 높다는 지적.

팬 미팅이라는 의미 자체가 스타가 자신에게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는 팬들에게 대한 보답이라는 것을 되새겨 볼 때 팬을 상업적인 도구로 생각 한다는 느낌이 강하다는 의견이다.
이에 대해 재범 소속사 한 관계자는 “팬 미팅에 관해서는 해외 매니지먼트사인 DMW가 전담하고 있다”며 “그쪽에서는 대개 50달러(한화 약 60000원)정도 수준에서 통용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팬 미팅을 주관하는 MC컬처피아 측은 “해외에서 게스트를 초청하는 과정에서 이러한 비용이 발생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많은 누리꾼은 팬 미팅의 주인공은 재범인데 해외 게스트들을 섭외하기 위해 이러한 비용을 지출 한다는 것 자체가 주객인 전도된 느낌이 강하다는 의견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으로부터 '사생활 문제'라는 이유로 영구 제명을 당한 이후 생성됐던 그에 대한 동정어린 시선은 점차 차갑게 변해가고 있는 느낌이다.

팬 미팅 티켓이 높게 책정된 것이 재범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누리꾼들이 맹목적인 비난하고 있기 때문. 현지 실정은 잘 파악하지 못한 해외 매니지먼트사로 인해 해당 연예인의 이미지가 실추 되고 있는 것은 우려한 일이 아닐수 없다.

연습생 시절 썼던 글이 논란이 돼 지난해 9월 미국으로 떠났던 이후 올해 6월 국내로 복귀, 영화 ‘하이프네이션’과 음반 발매를 하며 재기의 발판을 다지고 있는 재범이 과연 이같은 난재들을 뚫고 다시 일어설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