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을 맞아 해변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게임과 경품행사, 공연 등을 함께 즐기는 행사.
'처음처럼 멀티카'는 음향과 조명기기, 무대를 탑재하고 기동성 있게 행사현장을 찾아 고객 이벤트를 가능케 하는 원스톱 이동 무대. 이번 멀티카는 음향과 조명시설을 3배정도 늘리고, 무대도 크게 넓혔다.
아울러 기존에 없었던 영상시설을 추가, 200인치 LCD 모니터를 설치해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했다. 또 차량 자체에 발전기를 탑재해 보조 차량 없이 '처음처럼 멀티카' 한대면 바로 야외공연이 가능하게 업그레이드 했다.
한편, 롯데주류는 여름 이벤트가 끝난 뒤에도 각종 지역축제나 대학가 행사 등에 '처음처럼 멀티카'를 지원하여 축제현장의 무대협찬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