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송은이 '강심장'서 "김영철 내 유행어 다 뺏어갔다" 폭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경록 기자]개그우먼 송은이가 SBS 강심장에서 김영철이 자신의 유행어를 뺏긴 사연을 폭로했다.

송은이는 최근 SBS '강심장'에 출연해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개그맨 김영철이 본인의 유행어를 빼앗아갔다며 섭섭함을 토로했다.
이어 "내가 평소에 밀던 유행어들을 어느 순간 김영철이 방송에서 하더라"고 털어놓았다. 특히 "김영철이 자주 흉내 내는 보아 패러디도 원래는 내가 먼저 한 것"이라고 김영철과 '보아 패러디 원조 논쟁'을 벌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김영철은 "내가 좀 썼다"며 순순히 자신의 잘못을 인정해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송은이와 김영철은 보아댄스였다. 두 사람은 보아로 완벽 변신해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이날 방송에는 송은이 외 빅뱅 태양, 승리, 윤시윤, 티아라 지연, 간미연, 황보, 채연, 엠블랙 미르, 하주희, 김진, 남보라 등 출연했다.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책임은 감독에게"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