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두유의 대부분이 수입콩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국산콩 두유인 '두잇'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내용의 아이디어를 갖고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팀 구성인원은 3인 이하)
심사를 거쳐 오는 5월 7일 최종 입선작들을 발표하고 5월 14일 시상식이 거행된다. 인쇄광고와 TV광고부문 통합 대상 작품에는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그리고 금·은·동상 등 총 12개 팀에게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특히 두잇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표현한 작품은 추후 실제 두잇의 TV광고 및 인쇄광고 제작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홈페이지(www.seoulmilk.co.kr) 내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