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양현석 "연인 이은주와는 띠동갑, 천생연분인 듯"(전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YG 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YG의 첫 여자그룹 스위티의 이은주와 9년간 열애 중인 사실을 9일 전격 발표했다.

양현석 대표는 9일 YG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 'YG의 메시지'라는 제목의 글에서 9년 연인을 공개했다.
양 대표는 "이은주와 열두 살 띠 동갑이다. 팬 여러분들의 예상대로 2002년 YG에서 발표한 첫 여자그룹인 스위티의 멤버이기도 하다"며 "9년을 만나오면서 단 한번도 다른 여자가 내 여자친구보다 더 예쁘다는 생각을 안 해온 것을 보면 내 눈에 단단히 뭐가 씌었던가 아니면 흔히 말하는 천생연분인 듯 싶다"고 말했다.

양현석은 지난 1992년 서태지와 아이들의 멤버로 데뷔, 1집 '난 알아요'부터 4집 '컴백홈' 등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가요계에 큰 획을 그었다. 이후 1996년 YG 엔터테인먼트를 설립, 원타임, 지누션, 거미, 세븐, 빅뱅, 빅마마, 휘성, 2NE1 등 실력파 가수들을 배출, 연예 기획자로서도 큰 성공을 거뒀다.

다음은 양 대표가 남긴 전문.
지난 수년간 FROM YG 는 소속가수들의 소식을 전하는 곳이었습니다만, 오늘이 마지막이니만큼 제 개인적인 고백으로 마무리 할까 합니다.

저의 정확한 생년 월일이 69년 12월생 닭띠이자 나이로는 이제 40대 초반인데요. 평생 결혼은 안 할 것이라고 입버릇처럼 말하고 다녔던 철부지 노총각이었습니다만, 저도 이제는 슬슬 솔로 탈출을 준비해야 할 듯싶습니다.

몇 년 전 인가? 여자 친구가 있다는 말을 언론에 한번 말한 적은 있었으나 단 한 명의 여자친구를 9년째 만나오면서도 그게 누구인지? 이름이 무엇인지?

주변 사람들에게는 물론 지누션, 원타임, 빅뱅 등 가장 가까운 후배 소속가수들에게 조차 단 한번도 말해 본적이 없는데요.

9년간 비밀리에 만나온 제 여자친구의 이름은 이은주로서, 팬 여러분들의 예상대로 2002년 YG에서 발표한 첫 여자그룹인 스위티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이 친구의 나이는 81년 닭띠로서 저보다 12세 어린 띠 동갑인데요. 9년을 만나오면서 단 한번도 다른 여자가 내 여자친구보다 더 예쁘다는 생각을 안 해온 것을 보면 제 눈에 단단히 뭐가 씌었던가 아니면 흔히 말하는 천생연분인 듯싶습니다.

예전에 서태지 씨와 구두로 "추후 결혼을 하더라도 결혼식은 절대 하지 말자" 라는 약속을 한 적 있었는데요.

올해 안에 결혼 계획은 없습니다만, 남자들끼리 한 약속이니만큼 추후 결혼을 하더라도 공개적인 결혼식은 안 할 생각입니다.

워낙 어렸을 때부터 결혼에 대한 거부감이 강했던 탓인지, 9년을 교제해왔지만 평생 같이 살겠다고 마음먹은 것은 얼마 되지 않은 일인데요.

여자친구의 아버지가 지병으로 돌아가시고 얼마 되지 않아 2008년 어머니마저 돌아가셨을 당시 여자친구가 많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보면서 평생 그녀의 반려자이자 든든한 보호자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이 바로 그녀의 30번째 생일이기도 한데요. 저의 힘든 고백이 그녀에게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더불어 21살에 저를 만나 9년 동안 불편하게 만들었던 점에 대해 미안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내일부터 그리고 내년 생일부터는 좀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겠다는 낯간지러운 약속과 함께 길고 길었던 9년간의 비밀 연애 생활과 FROM YG의 마지막 페이지를 덮을까 합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