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석호필신드롬 '프리즌브레이크' 완결편 국내 편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미국드라마 '프리즌 브레이크' 완결편이 영화채널 OCN을 통해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미드 열풍'에 몰아넣고, '석호필 신드롬'까지 만들어낸 '프레즌 브레이크'의 완결편인 마지막 네번째 시즌이 국내에 방송되는 것. OCN은 이번 시즌4 총24부를 19일 오후 10시부터 매주 금요일 연속 2부씩 방송키로 했다.

2005년 8월 미국 FOX TV에서 첫 방송된 '프리즌 브레이크'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힌 채 사형 선고를 받은 형을 구출하기 위해, 감옥 설계도를 온 몸에 문신으로 새긴 채 스스로 감옥으로 들어간 천재 건축가 동생 마이클 스코필드(웬트워스 밀러 분)의 탈옥기를 다뤄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번 시즌4는 미국에서 2008년 9월 전파를 탄 뒤 지난 5월 종영된 최신 시즌이자 완결판이다. 특히 미국 현지에서는 방송되지 않았지만 '파이널 브레이크'라는 제목의 번외편으로 제작된 마지막 23, 24부 역시 국내 시청자들에게는 특별 공개될 예정이다.

LA로 배경을 옮긴 시즌4에서는 스코필드와 컴퍼니의 본격적인 대결이 펼쳐질 예정. 국토안보국이 스코필드와 그 일행에게 사면을 조건으로 프로젝트 팀을 결성해 컴퍼니의 블랙리스트 파일 '실라'를 찾아낼 것을 제안하는 것. 스코필드와 컴퍼니 사이의 쫓고 쫓기는 긴장감과 두뇌싸움이 최고조에 달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을 선사한다.

과연 스코필드 형제가 컴퍼니의 베일을 들춰내고 드디어 자유를 얻어낼 수 있을지 기대해 볼만하다. 스포일러 하나를 소개하다면, 전 시즌에서 죽은 줄 알았던 석호필의 연인 사라(사라 웨인 콜리스 분)가 극적으로 살아 돌아오면서 시작된다.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돼 의기투합하는 모습도 특별한 볼거리. 스코필드의 아버지를 죽인 원수이자 FBI 요원이었던 머혼(윌리엄 피치너 분), 전직 폭스리버 간수였던 벨릭(웨이드 윌리엄스 분)이 스코필드의 프로젝트팀에 가세해 함께 힘을 모은다.

또 아기 아빠가 된 의리파 수크레(아마우리 놀라스코 분)와 최고의 악역 연기로 '석호필' 못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티백(로버트 네퍼 분)도 역시 대담해진 면모로 함께 한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