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엔제리너스커피, 예산휴게소 매장 오픈

최종수정 2009.06.10 08:11 기사입력 2009.06.10 08:11

댓글쓰기

엔제리너스커피를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최근 개통된 당진~대전간 고속도로 예산 휴게소(상행ㆍ하행) 내 3평 규모의 키오스크(익스프레스)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엔제리너스커피 '예산 휴게소점'은 휴게소내 입점한 국내 최초의 고급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고속도로 이용 고객의 특성과 편의를 고려해 기존 매장과 달리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운영하게 된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60평 이상의 중ㆍ대형 매장을 지향해온 엔제리너스커피가 그간 축적해온 프랜차이즈 시스템 노하우를 키오스크 형태로 집약시킨 새로운 시도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예산 휴게소점은 간이 형태이지만 엔제리너스커피 특유의 깊고 진한 커피 향기로 여행객들의 피로를 풀어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엔제리너스커피는 지역의 상권 및 고객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유형의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야구 컨셉의 부산 '사직구장점', 와인과 함께 바다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부산 '달맞이공원점'을 비롯, '무교점'의 경우 아침이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조식 베이커리 뷔페를 운영하는 등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특화 매장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