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윌 아이엠, JYP와 두터운 친분 '원더걸스 美그래미 아트전시회 초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그룹 원더걸스가 지난달 31일 미국으로 출국, 그래미 아트전시회에 다녀왔다. 미국 사이트 딥 다이브와 인터뷰도 진행했다. 이는 블랙아이드피스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윌 아이엠과의 두터운 친분으로 이뤄졌다.

원더걸스는 지난 6일(현지시간) 블로그를 통해 "윌 아이 엠에게 2009 그래미 아트 전시회에 참석해달라고 초청을 받았다. 미국에서도 많은 팬들을 만났다"고 미국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원더걸스는 그래미 아트전시회에서 미국 사이트 딥 다이브와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이 인터뷰에서 원더걸스는 '노바디'의 한소절을 노래했다.

이같은 일정은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윌 아이엠의 친분 때문에 가능했던 것. 윌 아이엠은 박진영을 비롯해 JYP엔터테인먼트의 정욱 대표 등과 친분을 맺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윌 아이엠에게 한국에 대한 관심이 많다. 그래서 우리가 어떻게 미국에서 활동해 나가는지도 알고 있다. 우리의 미국 측 변호사도 윌 아이엠이 소개시켜준 것"이라고 9일 밝혔다.

이어 "아트전시회에 초청한 것도 윌 아이엠이었으며, 인터뷰를 나눈 딥 다이브도 윌 아이엠의 친구들이 관련돼 있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윌 아이엠은 지난해 5월 한국을 찾아 '엔터테인먼트, 상상의 최전선' 강연을 열고 "유망한 한국가수가 있다면 내가 프로듀서를 해서 세계적인 가수로 키우고 싶다"고 밝힌 바있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