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와디즈 광고 서비스, 신생 브랜드 성장 발판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광고 서비스 이용 브랜드 거래액, 연간 1720억원 돌파

와디즈는 신생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는 와디즈 광고 서비스를 활용한 브랜드들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와디즈 광고 서비스, 신생 브랜드 성장 발판
AD
원본보기 아이콘

와디즈의 지난해 광고 서비스를 활용한 프로젝트의 총 거래액(GMV)은 지난해 동기 대비 100억원 증가한 1720억원을 기록했다.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브랜드의 비중은 지난해보다 30% 증가했다. 고객 수요에 맞춘 서비스 다양화와 이용 경험 개선이 주효했다고 와디즈는 설명했다.


와디즈 광고 서비스는 신생 브랜드가 효과적인 마케팅을 통해 매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6월에는 통합 광고 센터를 런칭했고, 최근엔 전략 프로젝트 지원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프리미엄 쌍화환을 선보인 브랜드 '설아래'는 3억원의 펀딩을 목표로 전략 프로젝트에 참여해 누적 15억원의 펀딩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와디즈 광고사업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효율적인 마케팅 기회를 제공해 신생 브랜드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