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대만 왓슨스 '익스클루시브 브랜드 카테고리 베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왓슨스 HWB 어워드 2019 시상식'에서 대만 왓슨스 트레이딩 매니저 설리우(가장 우측)와 미샤 해외영업팀 신보윤 이사(우측부터 세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왓슨스 HWB 어워드 2019 시상식'에서 대만 왓슨스 트레이딩 매니저 설리우(가장 우측)와 미샤 해외영업팀 신보윤 이사(우측부터 세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대만 '왓슨스 HWB 어워드 2019'에서 '익스클루시브 브랜드 카테고리 베스트'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왓슨스 익스클루시브 브랜드 카테고리 베스트 품목은 미샤의 '라인프렌즈 에디션'이다. 미샤는 지난해 하반기 40여 품목의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선보였다.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대만과 홍콩 등 중화권과 미국 등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라인프렌즈 에디션 이외에도 미샤 '데어루즈'와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가 각각 '립메이크업 부문 올해의 신제품'과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


왓슨스 HWB 어워드는 왓슨스가 매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은 브랜드 및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미샤는 지난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으로 '베스트 익스클루시브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대만 HWB 어워드 2019'는 지난 6일 대만 타이베이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됐다.


신보윤 에이블씨엔씨 해외영업팀 이사는 "미샤는 대만 왓슨스가 중간 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직접 거래하는 유일한 독점 브랜드"라며 "지금의 좋은 관계를 잘 발전시켜 앞으로도 대만에서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샤는 지난 2005년 처음으로 대만에 진출했다. 이후 왓슨스와 독점 계약을 맺고 대만에서는 왓슨스를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달 기준 대만 왓슨스 576개 매장 중 572개에 입점됐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