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떠나고 싶은 여름, 코카콜라와 함께한 박보검의 짜릿한 일탈 포착

최종수정 2019.08.07 08:13 기사입력 2019.08.07 08:13

댓글쓰기

떠나고 싶은 여름, 코카콜라와 함께한 박보검의 짜릿한 일탈 포착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코카-콜라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배우 박보검이 짜릿한 일탈을 즐기고 있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7일 공개했다. 박보검이 포착된 곳은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2019 썸머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촬영 현장이다.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평소 보기 힘든 익살스러운 표정과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보검은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코카-콜라 캠핑카에 올라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낯설렘’을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표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당장 시원한 썸머 트립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썸머 트립을 떠난 박보검은 특유의 활기 넘치는 미소로 한여름 무더위도 잊게 해 준다. 창 밖으로 몸을 내밀어 상쾌한 여름 기운을 만끽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짜릿하게 코카-콜라를 즐기는 장면을 연출하며 낯설지만 설레는 매력을 맘껏 내뿜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박보검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또한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촬영에 임하며, 동료 연기자들과 현장 스태프를 챙기는 등 프로페셔널 한 면모를 보이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의 2019 썸머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광고에서 박보검은 ‘낯설렘’ 가득한 여행의 느낌을 특유의 짜릿한 미소로 담아냈다”며 “매년 여름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광고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코카-콜라는 썸머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함께한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올 여름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계속해서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