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랜드리테일, 찰떡같이 늘어나 활동성 높인 데님 ‘찰진’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랜드리테일, 찰떡같이 늘어나 활동성 높인 데님 ‘찰진’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기능성 데님 첫 시리즈로 ‘찰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의 자체브랜드(PB) 인디고뱅크와 제이빔은 이랜드리테일 자체 브랜드로 그동안 쌓은 생산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전 국민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님 찰진을 출시했다.

찰진은 스판이 3% 내외로 포함된 원단을 사용한 데님으로 착장 시 몸에 감기고, 신축성과 복원력을 극대화해 격한 운동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제이빔의 찰진 부츠컷의 경우 탁월한 스트레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가볍고 부드러워 착용감과 활동성이 좋고 입체적인 패턴법으로 바디를 더욱 슬림하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든다. 각 상품은 허리밴드 부분에 기능성 히든 밴딩을 추가해 앞배와 옆구리 살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면서 슬림하면서도 조이지 않는 편안함을 준다.


찰진은 시즌에 따라 찰진, 쿨찰진, 웜찰진 등의 시리즈로 기획해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과 날씨에 맞는 기능성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찰진을 이랜드리테일 PB 대표 청바지로 브랜딩하고 대대적으로 마케팅해 전 국민이 편하게 입는 청바지로 포지셔닝 할 것”이라며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찰진의 정상가격은 2만9900원~3만9900원이며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출시 프로모션으로 1만원~1만9900원 기간 한정 할인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기간 동안 전국의 NC, 뉴코아,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및 온라인 이랜드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