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렌지라이프, 설계사-고객 연결 '옴니 세일즈 플랫폼' 론칭

최종수정 2019.02.07 10:40 기사입력 2019.02.07 10:40

댓글쓰기

오렌지라이프, 설계사-고객 연결 '옴니 세일즈 플랫폼' 론칭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고객 대상의 옴니(OMNI) 세일즈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늘은 핀테크 금융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중국 핑안보험과 종안보험을 벤치마킹하는 등 지난 2년간의 준비 끝에 탄생했다.


FC(재정 컨설턴트)는 이 플랫폼을 개인별 맞춤형 페이지로 활용할 수 있다. 플랫폼은 본인에 대한 소개정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 등을 제공하고 고객은 이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FC가 준비한 상품설계를 고객이 스스로 확인할 수 있는 상품설계함 기능도 마련돼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FC에게 재무상담 신청을 요청할 수 있다. 고객이 타사에서 가입했던 계약을 포함한 모든 보험계약을 통합분석하는 'Click!내보장'도 탑재했다.


기존에 제공됐던 옴니 청약서비스도 장착돼 고객은 상담부터 청약까지 오늘을 통해 논스톱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청약 과정에서 보완내용을 처리하는 옴니 보완서비스, 스스로 변액보험 적합성 진단을 할 수 있는 옴니 변액적합성서비스도 마련됐다.

박익진 고객인입트라이브 부사장은 "기존 보험영업의 틀을 깨고 24시간 FC와 고객이 연결되는 강력한 영업지원 툴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