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설 연휴, 아이들 손 잡고 백화점·아울렛서 놀자

최종수정 2019.02.04 09:00 기사입력 2019.02.04 09:00

댓글쓰기

설 연휴, 아이들 손 잡고 백화점·아울렛서 놀자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설 연휴를 맞아 백화점과 아울렛들이 아이를 동반한 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와 놀거리를 마련했다. 백화점과 아울렛은 시내와 가까워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부모는 명절 동안 쌓인 피로를 쇼핑으로 풀고 아이들은 모처럼만의 연휴에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 6일 오후 6시 30분에 백자동 1층 '전자현악공연'을 시작으로 '기대되는 새해, 불꽃 X 레이져쇼'를 펼친다. 파주점에서는 설 명절 기간 동안 '기해년, 로또를 뽑아라!' 행사를 운영하고, 6일에는 판토마임과 풍선을 활용한 '풍선 매직쇼'가 펼쳐진다.

롯데월드몰에서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이달 28일까지 황금돼지 '데이지'의 코를 만지며 새해 소망과 다짐을 적어보는 이벤트를 펼친다. '황금돼지 데이지에게 소원 빌면 다 돼지'라는 재치 있는 문구 와 함께 가로 1.3m, 세로 2.5m, 높이 1.5m의 황금돼지 입체모형도 전시한다. 6일까지 가훈 써주기 이벤트를 열고 전문 서예가들이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아름다운 서체로 표현해 증정하기도 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에서는 5일과 6일에 '윷놀이 대전'이 펼쳐진다. 윷가락을 던져 나온 윷 패에 따라 말을 이동하고, 해당 칸에서 지정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설 연휴, 아이들 손 잡고 백화점·아울렛서 놀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도 이달 10일까지 '뉴 이어 골든위크' 행사를 열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지역의 플리마켓, 푸드트럭 업체가 참여하는 '윈터 빌리지 마켓'이 열리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설맞이 꿀꿀 별미전'이 열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겨울 간식을 판매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설 연휴 기간인 4일과 6일에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초대형 윷놀이&투호놀이' 한마당이 펼쳐지고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4일과 6일에 황금 돼지 캐릭터가 행운의 황금 풍선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어린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15개 백화점과 6개 아울렛에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위치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는 '모카 리틀 라이터스 랩'을 열어 어린이 24명이 창작한 그램책 35권을 선보인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의 대표 프로그램인 '리틀 라이터스'를 수료한 어린이들이 직접 만든 작품이다. 또 판교점은 이달 7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공룡체험전 쥬라기 테마파크'를 연다. 행사장에는 가로 9m 길이의 티라노사우르스 등 15개의 대형 공룡 모형을 전시되고, 공룡 뼈대 맞추기 등 다양한 체험도 진행된다. 목동점에서는 '대왕 윷 던지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