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B·신한카드도 페이코·삼성페이로 OK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NH농협 및 하나카드도 조만간 추가 예정

KB·신한카드도 페이코·삼성페이로 OK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NHN페이코가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를 신규 결제수단으로 추가했다. 해당 카드로도 페이코 상에서 삼성페이 기능을 활용해 결제할 수 있을 전망이다.
NHN페이코는 이 같은 제휴를 확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통해 페이코 상에서 롯데, 현대, 비씨, 삼성, 신한, KB국민 등 대부분의 국내 신용카드를 삼성페이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NH농협카드와 하나카드 또한 조만간 추가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페이코 이용자들은 카드 단말기를 보유한 전국의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삼성페이 기능을 통해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삼성페이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가졌다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는 페이코와 삼성페이에 가입한 뒤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된다. 기존 페이코 이용자는 삼성페이만 가입 후 기존 페이코에 등록한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된다.

한편 NHN페이코는 서비스 확대에 발맞춰 이용자 혜택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결제 금액의 1%(건당 최대 100원)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 매월 진행하는 '슈퍼세이브' 프로그램을 통해 VIP 등급을 받은 이용자에게 최대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는 이번 삼성 페이 결제 서비스 확대로 가장 대중적인 결제 수단인 신용카드 결제 방식을 강화할 것"이라며 "이와 함께 소비 생활을 뒷받침하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