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무학의 대표 순한소주 브랜드 ‘좋은데이’가 여름을 맞아 화사한 새 옷으로 갈아입는다.
무학은 4가지의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가 적용된 좋은데이를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좋은데이’ 캘리그라피와 ‘Good Day’ 낙관은 지난 5월부터 적용된 리뉴얼 상표를 그대로 적용했다. 캘리그라피는 좋은데이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한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가독성과 주목성을 높여 젊고 친근한 이미지를 더해 제작됐다. 또 ‘Good Day’ 낙관은 외관형태를 보완해 가독성을 높였고, 부드러운 소주라는 브랜드의 특징과 장점을 최대한 드러나도록 완성됐다.
무학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좋은데이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 특색있는 스토리를 만들기 위해 이번 한정판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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