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황금연휴, '아이 오감 자극하는 체험·볼거리' 찾아볼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어린이날 앞뒤로 이어지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아이들에게 재미를 주면서 교육 효과도 얻을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하기 위한 부모들의 고심이 깊어지고 있다.
장시간 소요되는 여행을 준비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찾기 쉬우면서도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체험과 볼거리가 풍성한 이벤트와 공연을 함께 즐겨보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키즈 업계는 진작부터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놓고 아이들의 시선을 잡기 위해 힘쓰고 있다.

장난감 언박싱(unboxing) 키즈 콘텐츠 업체 캐리소프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5월 어린이날을 전후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오디션!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시즌2' 뮤지컬을 공연 중이다. 이 공연은 오는 7일까지 이어진다.

지난해 처음으로 시작한 뮤지컬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시즌1'은 서울, 인천, 광주, 부산 등 전국 17개 지역에서 148차례 진행돼 총 15만명의 관객을 모으는 큰 인기를 끌었다. 캐리소프트는 뮤지컬 공연과 함께 올해는 특별히 어린이들을 위해 국내 유명 완구업체들과 협력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놀이마당' 행사를 함께 개최한다.
EBS 캐릭터를 뮤지컬로 만든 '두다다쿵과 방귀대장 뿡뿡이'도 막을 올린다. 두다다쿵과 방귀대장 뿡뿡이는 화려한 쇼와 신비로운 무대,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놀이와 미션 해결을 제공하는 형식이다. 단순히 보고 즐기는 공연을 넘어 아이들이 뿡뿡이와 두다의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는 어린이 놀이 뮤지컬이다. 뮤지컬을 통해 아이들이 서로의 용기와 도전을 칭찬하고, 정서적 교감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했다.

EBS미디어와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 뮤지컬 전문제작사 애드칸이 합작해 준비한 이번 공연은 6월6일까지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진행된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영은미술관과 함께 경기도 광주에서 '2017 어린이날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로 나눠 접수가 가능하고, 5월5일에는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궁중비책의 진정보호 유아 선케어 라인인 '카밍 선쿠션'과 '스티커 수딩팩' 등을 증정한다. 이번 미술대회는 그림 그리기 외에도 페이스페인팅, 토끼먹이주기체험, 인기 애니메이션 상영, 음악회 등 무료 부대행사도 열린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