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잇츠스킨이 당초 기획한 '라이프 컬러 팔레트' 출시 기념 행사를 조기종료했다.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당초 준비한 물량이 조기 소진됐기 때문이다.
잇츠스킨은 라이프컬러 팔레트 온라인 선출시 기념 30% 할인 행사를 일주일 만에 조기 종료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잇츠스킨측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선출시 된 라이프 컬러 팔레트 1차 물량이 완판돼 이달 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관련 할인 행사를 조기 종료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 인기요인은 '오늘의 메이크업(MOTD)'으로 불리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색상으로 구성한 것과 트렌드에 맞춰 팔레트 타입의 치크 제품으로 개발한 점이 주요한 것으로 분석했다. 아이와 치크뿐만 아니라 셰이딩, 아이라이너, 매트, 립 등 다양한 연출과 활용이 가능한 점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것.
또한 최근 뷰티 유투버로 주목 받고 있는 개그맨 김기수가 모바일 뷰티 프로그램 ‘예살그살(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에서 ‘아이 01 매건’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기술과 활용팁을 소개하며 화제가된 영향도 있는 것으로 회사측은 분석했다. 잇츠스킨은 23일에도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라이프 컬러 팔레트의 숨겨진 활용법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