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디자인ㆍ합리적인 가격대 특징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브루노말리가 가치 소비족을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대와 활용도가 높은 신상백을 출시했다.
브루노말리는 올해 봄ㆍ여름 시즌 신상품 ‘까밀라’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까밀라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특수 가공된 소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핸드백으로, 최근 가격 대비 품질(가성비)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가치 중심 소비 트렌드에 맞춰 브루노말리가 기획한 시즌 아이템이다.
색상은 깔끔한 아이보리와 시원한 느낌의 블루, 고급스러움을 살린 블랙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쇼퍼백 42만8000원, 토트백 39만8000원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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